Breaking
생활문화
한와담, 정성담은 추석선물세트 판매개시! “최대 45% 할인”
2019-08-21 09:00:43
이은지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 숙성한우 전문점 한와담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정성담은 추석선물세트’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한와담에서 선보이는 정성담은선물세트는 골드선물세트, 프리미엄선물세트, VIP선물세트까지 총 3가지의 구성을 비롯하여 한와담 판매용 한우로 만든 한우육포선물세트까지 알차게 구성되었다.

 

나트륨이 낮고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이 함유된, 유럽왕실이 선택한 히말라야 소금이 포함된 ‘골드선물세트’는 한우 눈꽃등심, 채끝등심, 국거리, 히말라야소금으로 구성되었으며, 1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눈꽃등심, 부채살, 채끝등심, 히말라야 소금세트로 구성된 ‘프리미엄선물세트’는 19만원대, 눈꽃등심, 부채살, 살치살, 히말라야 소금세트로 구성된 VIP선물세트는 26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판매 기간에 한와담 제품을 이용할 경우 매장 판매가 대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물세트 5개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한우 육포를 증정한다.

 

한와담 측은 “한와담추석선물세트 ‘정성담은 선물세트’는 엄격한 기준으로 따라올 수 없는 최상의 품질의 상품으로 선물하는 분의 안목과 받는 분의 품격에 맞추어 구성하였다”며, “한와담은 처음부터 끝까지 차별화된 맛과 세심한 서비스로 잊을 수 없는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추석 선물세트판매를 진행하는 한와담은 한우, 와인, 담소의 약자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1:1전담서버의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숙성한우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고깃집에서 콜키지프리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직접 가지고 온 주류에 알맞은 수제얼음서비스와 와인잔 제공 등의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