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혹시 너?" 연애를 글로 배운 애들 특징 5가지
등록일 : 2019-08-21 13:47 | 최종 승인 : 2019-08-21 13:47
김지원
(출처=tvN '김비서가 왜그럴까')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연애 경험이 부족한 경우 연인을 사귀는 것부터 문제가 되기 십상이다. 이에 연애를 남의 조언이나 글을 통해 배우기도 하는데 이는 곧 상대방에게 티가 나는 어색한 행동일 뿐이다. 아래 항목을 통해 연애를 글로 배운 사람들의 특징을 알아보자.

(출처=gettyimagesBank)

별거 아닌 이모티콘에 의미 부여

여성들의 대화창에서는 각종 다양한 이모티콘을 볼 수 있다. 남성들은 이러한 여성들의 대화 패턴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다. 특히, 연애 경험이 없는 남자라면 여성들의 이모티콘에 당황할 수 있다. 하지만, 여성들의 이모티콘은 그다지 의미가 없는 표현이므로 매 이모티콘에 과잉해석을 할 필요가 없다.

(출처=tvN'도깨비')

관심 있는 여자에게 무작정 머리 쓰다듬어 주기

연애를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남자들이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경험 정도는 누구나 있을 것이다. 상대방에게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도전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여성들이 좋아하는 머리 쓰다듬기는 서로가 감정이 있을 때나 가능한 것이지 무작정 시도했다가는 뺨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출처=영화 '형')

되지도 않는 허세 부리기

경험이 부족한 어린 남성의 경우 여자들 앞에서 허세를 부리기도 한다. 하지만, 허세도 도가 지나치면 역효과가 나기 마련이다. 장난스러운 허세라면 상대방이 이해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오히려 관계가 단절될 수 있으니 조심하자.

(출처=KBS ';김과장')

말도 안 되는 유머로 당황 시키기

남중 남고를 졸업한 사람이라면 특히 연애 경험까지 없다면 과도한 몸짓과 유머로 상대방을 당황시킨다. 여성들이 물론 유머가 있는 남성들을 선호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코드'가 맞는 경우에 해당하므로 굳이 필요 없는 유머로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들지 말자.

(출처= tvN '진심이 닿다')

연예인 급 이상형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들은 현실적인 선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다. 하지만, 경험이 부족한 사람들은 연예인을 이상형으로 바라보기 때문에 현실에서 만나기가 어렵다. 진정한 연애를 원한다면 온라인에서 꿈의 이상형을 찾기보다는 현실에서 진짜 연애를 시도해보는 것이 좋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