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유튜브로 제 살길 제대로 찾은 연예인 유튜버 5
2019-09-11 14:10:31
김지원
(출처=유튜브 ‘뽐뽐뽐’, ‘김나영의 nofilterTV’)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최근에는 연예인 중에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하는 이들이 많다. 이제 연예인들도 방송에만 의지하지 않는 것이다. 유튜버를 통해 적극적으로 본인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튜브 성공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연예인들을 소개한다.  

(출처=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지오 최예슬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은 커플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를 운영 중이다. ‘오예커플스토리’ 구독자 수는 약 53만 명이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거 생활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결혼 발표를 하여 결혼 준비 영상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출처=유튜브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개그맨 강유미는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을 운영 중이다.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구독자 수는 약 52만 명이다. 강유미는 일상 영상부터 리뷰 영상, ASMR까지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강유미 역시 최근에 결혼하며 웨딩 촬영, 신혼집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유튜브 ‘뽐뽐뽐’) 

에이핑크 보미

그룹 에이핑크 멤버 보미는 ‘뽐뽐뽐’을 운영 중이다. 구독자 수는 약 72만 명이다. 리뷰, 뷰티, 다이어트, 먹방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해 꾸준히 영상을 올리며 팬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보미 콘텐츠 중 다이어트 정보는 특히 인기가 많다. 

(출처=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은 ‘김나영의 nofilterTV’를 운영 중이다. 구독자 수는 약 25만 명이다. 육아를 비롯하여 여행, 쇼핑 등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올리고 있다. 김나영 콘텐츠 중에는 육아 영상이 인기가 많다. 덕분에 김나영 아들 신우와 이준이에게는 랜선 이모가 수만 명 생겼다.

(출처=유튜브 ‘엔조이커플enjoycouple’) 

임라라 손민수

개그맨 커플 임라라 손민수는 ‘엔조이커플enjoycouple’을 운영 중이다. 구독자 수는 약 112만 명이다. 두 사람은 개그맨답게 재밌는 영상을 많이 제작한다. 특히 엘리베이터에서 한 방귀 몰래카메라 영상은 전설이 됐다. 조회 수 9백만 뷰를 훌쩍 뛰어넘었다. 2년 전 영상이지만 최근까지도 인기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