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맛집베스트10으로 꾸준히 손꼽히며 일산을 대표하는 육전육회 맛집으로 알려진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에서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앞두고 육전 사전주문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 위치한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부산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소비자의 호응에 힘입어 수도권으로 진출한 직영점이다. 30여년 간 한식을 전공한 장인이 직접 소고기를 도축하며, 양념까지 자체 제작한다.

특히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육전'은 최고급 한우고기를 특제소스에 저려 숙성한 다음 소고기 특유의 육즙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 대중적으로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다가오는 민족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일산동구 정발산동 및 주엽동은 물론, 인근 파주, 김포, 서울 등 에서 일산을 방문하는 주민들이 찾는 대표적인 가족모임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정발산역과 일산동구청, 풍동 풍산역 인근에 자리하며, 총 200여석 규모로 대규모 연회 및 30~40명 소규모로 단독룸에서 프라이빗 한 모임까지 가능한 한우요리 전문점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대표 김영호)' 관계자에 따르면 "일산 호수공원 및 킨텍스, 한류월드, 고양 원마운트 등과도 5-10분 거리에 있어 일산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도 눈길을 끌고 있다. 추석연휴를 맞아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분들, 그리고 고향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보다 맛있는 육전을 신선하게 즐기길 바라며 고객분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지방, 고단백의 소고기는 요즘 같은 일교차가 심한날에 필수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다. 비타민 A가 풍부하여 야맹증을 예방해주고 빈혈 예방효과도 있다. 또한 고단백뿐만 아니라 비타민, 칼슘 등의 미네랄과 같이 주요 영양소가 다채롭게 함유되어 있어 일산 국립암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 또한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을 찾고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일산파주 한우소고기요리 전문점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 추석명절에 빠질 수 없는 음식인 전, 그 중에서도 육전은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이 자랑하는 대표메뉴로서 명절이면 특히나 예약주문이 많아지는 대표메뉴이다. 넓은 실내 공간과 주차장도 확보하고 있어 9월 추석연휴 고양시를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들려봐야 할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