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잘생긴 외모는 아니지만 ‘여심’ 사로잡는 남자들 특징 5
2019-09-11 13:57:19
김지원
(출처=장성규 인스타그램 / 류준열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이성을 만날 때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얼굴이다. 절망할 필요는 없다. 소개팅이 진행되다 보면 인기 순위는 바뀔 수 있다. 대화를 나누다 보면 성격을 비롯한 다른 요소들이 눈에 들어오기 때문. 여자들이 매력을 느끼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잘생긴 얼굴 없이도 인기 많은 남자를 소개한다.

(출처=유튜브 ‘MBCentertainment’)

센스 있는 남자

사소한 센스가 큰 차이를 만든다. 친구 사이만 생각해도 알 수 있다. 센스 있는 친구는 만날 때마다 좋은 친구라는 생각을 하게 한다. 여자와 남자 사이에서도 마찬가지다. 여자는 남자의 센스에서 나오는 배려, 다정함에 감동하고 매력을 느낀다. 이 감동은 좋은 남자라는 생각으로 이어진다.

(출처=권정열 인스타그램) 

옷 잘 입는 남자  

옷은 매력을 더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하나 있다. 과하지 않은 패션을 지켜야 한다. 욕심이 과해 난해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남자들이 간혹 있다. 과하면 안 꾸민 것보다 못할 수 있다. 여자들은 화려한 옷보다는 남성이 티와 청바지를 깔끔하게 매치했을 때 매력을 느낀다.

(출처= 유튜브 ‘워크맨’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웃긴 남자

남자 개그맨들이 방송에서 우스갯소리로 "소개팅 자리에 나가면 내 말에 다 웃다가 결국엔 다 다른 남자한테 간다"라는 내용의 얘기를 종종 한다. 최근에는 함께 있을 때 즐거운 사람을 찾는 이들이 많다. 요즘에는 개그맨 이용진과 개그맨보다 더 웃긴 장성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어깨 넓은 남자

여자 중에는 일명 ‘떡대’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이들이 많다. 떡대 있는 남자는 어깨가 넓고 등이 넓은 남자다. 아무리 잘생겨도 어깨가 좁으면 남자로 안 느껴진다고 말하는 이들도 있다. 그만큼 어깨너비는 여자들이 중요하게 보는 매력 포인트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자기관리 잘하는 남자

여자들이 말하는 자기관리 잘하는 남자는 자기 일만 열심히 하는 남자가 아니다. 개인 생활에서도 자기관리 잘하는 남자를 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식사 후에 양치질을 꼭 한다든지 운동을 꾸준히 한다든지 여자들은 이런 개인적인 자기관리에 매력을 느낀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