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을 방문했다.(사진출처=ⓒJTBC 캠핑클럽)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1세대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클 멤버들의 캠핑 이야기를 담은 JTBC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아름다운 캠핑지를 방문, 캠핑클럽 촬영지에 궁금증도 높다.

캠핑클럽 촬영지

캠핑클럽의 첫 번째 촬영지는 전분 진안군에 있는 용담섬바위 오토캠핑장으로 알려졌으며 이후 경주 화랑의 언덕 캠핑장으로 이동했다. 이번에는 바다를 찾았다. 바닷가 모래사장에 캠핑카를 세워 바다를 온몸으로 즐기는 모습이 반영되자 세 번째 촬영지도 화제가 됐다. 해당 지역은 울진 구산해수욕장으로 알려졌다.

▲2개월간 개조했다고 한다.(사진출처=ⓒJTBC 캠핑클럽)

캠핑클럽 캠핑카

캠핑카도 시선을 끈다. 특히, 내년부터 캠핑카 관련 제도가 변경되는 만큼, 국내 캠핑카 시장이 활발해질 전망이다. 이번 제도 변경으로 승용차와 화물차도 캠핑카로 개조할 수 있게 된다. 캠핑클럽에 등장한 캠핑카는 제작진이 2개월 동안 개조한 H사의 S차량이라고 한다. 한편, 캠핑카 가격은 완성품의 경우 2천만 원에서 억 단위까지 천차만별이며 렌트를 할 경우 대체로 20~50만 원은 생각해둬야 한다.

핑클 나이

한편 핑클 멤버들은 모두 30대 후반에 접어들었다. 리더 이효리는 1979년생으로 올해 만 40세, 40대가 됐다. 동갑인 옥주현과 이진은 이효리보다 한 살 어린 1980년 생이다. 막내는 성유리로 1981년생, 올해 만 38살이다. 결혼은 이효리가 가장 먼저 했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으며 남편과 함께 예능도 출연하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진은 2016년 금융업계 종사자인 일반인 남성과,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가정을 꾸렸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