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홍콩' 여행 제대로 한 커플들의 '은밀한' 특징 5
등록일 : 2019-08-23 17:47 | 최종 승인 : 2019-08-23 17:47
김지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성관계는 연인의 중요한 데이트 코스 중 하나다.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관계가 달라지기도 한다. 황홀한 밤을 보낸 뒤에는 사랑이 뜨거워진다. 제대로 뜨거운 밤을 보낸 연인의 특징을 소개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스킨십이 과감해진다

뜨거운 밤을 보낸 이후에는 일상생활에서도 스킨십이 과감해진다. 스킨십 횟수도 늘어난다. 만족스러운 잠자리를 가진 연인은 눈만 마주치면 스킨십을 한다. 이런 이유로 부부 사이에서 성관계의 중요성이 강조된다. 오래된 부부 사이에서 성관계는 활력소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성적 판타지를 공유한다

뜨거운 밤을 보낸 연인은 다소 과격하거나 변태적인 성적 판타지를 공유한다. 오르가즘을 제대로 느낀 연인은 다시 한번 그 오르가즘에 도달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이에 성적 판타지도 자연스럽게 공유하며 더욱더 짜릿한 성관계를 위해 노력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자극적인 행위를 시도한다

성적 판타지 공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실천으로 이어진다. 자신들이 아는 방법들은 모두 다 시도한다. 다양한 시도 속에서 서로의 취향을 더 알아갈 수 있다. 이 과정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많이 얻게 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자위를 자주 한다

뜨거운 밤을 경험한 이는 연인이 옆에 없어도 성욕을 자주 느낀다. 연인과 뜨거운 밤이 자주 생각나기 때문이다. 이에 자위를 자주 하게 된다. 아울러, 자위는 자신의 성감대를 알 수 있는 시간이다. 자신의 성감대를 파악해 연인과 성관계 시 구체적으로 원하는 것을 요구하기도 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성관계를 위한 날을 정한다

뜨거운 밤은 두 사람 모두에게 강력한 기억으로 남는다. 온종일 하고 싶다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 이에 뜨거운 밤을 경험한 연인은 아예 성관계를 위한 날을 정한다. 이날은 오로지 성관계에 집중하는 날이다. 장소부터 준비물까지 철저하게 준비해 성관계 데이트를 즐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