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이 사진이 진짜라고?” 빼박 조작 의심케 하는 미스터리 사진 5
2019-09-11 13:35:43
김지원
(출처=viraliq)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위에 사진은 조작이라고 믿고 싶지만, 안타깝게도 조작이 아니다. 이 개는 불의의 사고로 다리를 잃은 것이다. 이처럼 조작 의심이 들지만, 현실 그대로를 담은 사진이 많다. 온라인 미디어 탑 젠틀맨은 조작된 사진처럼 보이는 신기한 광경을 찍은 진짜 사진을 소개했다. 

(출처=viraliq) 

예수가 살아있다?

사진 속 남자가 물 위를 걷는 거처럼 보인다. 물 위를 걷었던 예수를 연상케 하기에 충분하다. 이 사진은 완벽한 타이밍으로 탄생한 사진이다. 남자가 수영장에 떨어지기 직전에 찍은 사진이다.

(출처=viraliq) 

예수가 자전거를?

이번에는 물 위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진이다. 물 위에서 걷기보다 자전거 타기가 더 쉽다. 폭풍우가 치는 바다에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최소 속도를 유지하지 못하면 자전거와 함께 침몰할 수 있다.

(출처=viraliq) 

믿을 수 없는 착륙

이 놀라운 착륙은 카브리해의 마호 해변에서 찍힌 사진이다. 프린세스 줄리아나 공항에 착륙하는 비행기다. 사람들 머리가 비행기에 곧 닿을 것 같은 이 착륙 장면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마호 해변에는 관광객들이 항상 몰린다. 이 사진과 같이 바로 눈앞에서 착륙하는 비행기를 보기 위해서다.

(출처=viraliq) 

쓰나미 구름

이 이상한 구름은 호주 시드니 근처에서 나타났다. 시드니는 태평양의 습한 공기와 오지에서 오는 건조한 대륙 공기 사이에 종종 갇히곤 한다. 이 광경은 생각보다 자주 목격할 수 있다.

(출처=viraliq) 

수평선이 없다?

할리우드 영화에서 이 사진과 비슷한 장면을 많이 봤을 것이다. 흔히 천국을 묘사할 때 등장한다. 이 사진은 조작된 사진이 아니다. 볼리비아 소금 사막에 가면 이 경이로운 광경을 직접 볼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