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아기 가졌을 때 먹으면 좋은 '예비 엄마' 위한 JMT 꿀조합 5
2019-09-11 13:33:21
김지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온라인 미디어 웹엠디는 임산부에게 좋은 간식을 소개했다. 임신하면 식욕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날이 많아진다. 이에 간식을 자주 먹게 된다. 임산부는 태아와 자신의 건강을 위해 간식도 선별해서 먹어야 한다. 임산부에게 좋은 최고의 간식을 소개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요거트

임산부는 매일 3인분의 저지방 유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칼슘은 임산부와 태아의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된다. 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으면 단백질과 섬유질까지 함께 얻을 수 있다. 과일도 요거트와 조합이 나쁘지 않다. 과일로 영양과 맛을 더하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스무디

요구르트나 우유로 만든 스무디로 칼슘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무디 재료로는 바나나가 좋다. 신선한 시금치나 셀러리도 같이 넣으면 좋다. 스무디 하나로 비타민, 섬유질까지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스무디는 입덧이 심할 때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단백질 바

최근에는 단백질 바 종류가 매우 다양해졌다. 단백질 바는 휴대하는 것이 편하다. 몇 개 갖고 다니며 배고플 때마다 하나씩 먹기 좋다. 단백질 바에는 단백질뿐 아니라 섬유질, 건강한 지방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견과류와 말린 과일

견과류와 말린 과일은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좋은 간식이다. 단백질 바와 마찬가지로 휴대하기도 간편해 외출할 때 챙겨가기 좋다. 견과류와 말린 과일에는 모두 섬유질이 들어있다. 이에 변비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크래커와 땅콩버터 잼

과자가 당길 때는 크래커에 땅콩버터 잼을 발라 먹자. 견과류나 과일을 올려 먹는 것도 좋다. 쉽게 말하면 카나페를 만들어 먹는 것이다. 견과류와 과일은 임산부에게 좋은 음식일 뿐 아니라 카나페 재료로도 탁월하다. 크래커와 잘 어울린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