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로맨틱 성공적 외칠 수 있는 신혼여행지 5
2019-09-11 13:32:49
김지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 아티클은 전 세계의 로맨틱한 신혼여행지를 소개했다. 신혼여행은 결혼식을 올린 후 부부가 처음으로 같이 하는 일이다. 신혼여행 때만큼은 누구라도 영화 속 주인공보다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은 신혼여행지를 알아보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보라보라섬

한 탐험가는 보라보라섬을 “태평양의 진주”라고 했다. 그만큼 아름답다는 뜻이다. 보라보라섬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신혼여행지다. 리조트에서는 음식, 음료를 비롯, 마사지까지 포함된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으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노클링도 즐길 수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프랑스 파리

프랑스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통한다. 센강을 거닐며 추억을 남기는 것이 어떨까. 프랑스 요리와 와인도 로맨틱함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예술을 사랑한다면 파리는 신혼여행지로 더욱더 좋다. 파리에는 미술관이 많다. 여행일정이 길다면 유럽의 다른 나라도 함께 방문하는 것도 좋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몰디브

몰디브는 신혼여행 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다. 몰디브에서는 청명한 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형형색색의 산호초도 수영의 즐거움을 더한다. 일출과 일몰도 예술이다. 함께 앉아서 바라보기만 해도 로맨틱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곳에서는 현실을 완벽히 잊고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하와이 카우아이섬

하와이 역시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다. 카우아이섬은 하와이에서 가장 오래된 섬이다. 카우아이섬에서는 하와이 전통춤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모험적인 하이킹도 가능하다.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을 함께하고 싶다면 카우아이섬으로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미국 낸터킷

낸터킷은 국내에는 잘 안 알려진 여행지지만, 기업가, 연예인, 정치인 등 유명인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자주 찾는 곳이다. 낸터킷에서는 낸터킷만의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별한 체험도 할 수 있다. 낸터킷에서는 고래를 만날 수 있다. 바다표범 크루즈도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