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짠내'나는 돈으로도 '귀족'처럼 놀 수 있는 해외 여행지 5
2019-09-11 11:22:13
김지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여행 갈 때 경비는 무시할 수 없는 문제다. 경비에 따라 여행지를 결정하기도 한다. 온라인 미디어 슬라이스는 적은 여행 비용으로도 갈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했다. 적은 돈으로 해외에 나가고 싶다면, 다음 소개하는 여행지를 참고하자.

태국 치앙마이

태국은 휴양지로 인기 있는 여행지다. 치앙마이 하루 여행 비용은 약 5만원이다. 치앙마이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심지어 가볼 만한 곳도 많다. 도이수텝은 치앙마이의 상징으로 꼽히는 사원 중 하나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인도 자이푸르

인도 자이푸르는 역사와 문화가 담긴 도시다. 자이푸르 하루 여행 비용은 2만원 밖에 안 든다. 아울러, 자이푸르는 일 년 내내 따뜻해 언제든지 여행하기 좋다. 자이푸르에는 하늘의 성이라는 뜻을 가진 암베르 포트가 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체코 프라하

프라하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꼽히는 곳이다. 프라하 여행은 유럽 여행치고 비용이 저렴한 편이다. 하루 여행 비용은 10만원 정도다.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가 계속돼 언제든지 여행하기 좋은 것도 장점이다. 프라하 명소인 프라하성은 도시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헝가리 부다페스트

헝가리 수도인 부다페스트는 프라하와 가깝다. 시간이 여유롭다면 두 도시를 함께 여행하는 것도 좋다. 부다페스트 하루 여행 비용은 10만원이다. 부다페스트에는 화려한 고대 건축물이 많아 영화 촬영지로도 인기가 좋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이집트 카이로

이집트 수도 카이로는 현대와 고대가 어우러진 도시다. 카이로 하루 여행 비용은 3만원이다. 외곽에 있는 기자에는 전 세계 관광객이 몰려온다. 피라미드를 보기 위해서다. 나일강도 이집트 방문 시 꼭 가야 하는 관광지다. 나일강은 이집트 전통 보트인 펠루카를 타고 둘러보는 것이 좋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