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은 최근 국내 대표 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차돌은 2017년 직영매장을 시작으로 최근 200여개 가맹점을 오픈하고 일본, 베트남 등에 차돌박이의 세계화를 위해 진출을 앞두고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이다.  

AR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은 본격적인 2차 마케팅으로 최근 이차돌 강남역점에서 보겸TV(약구독자347만) 촬영을 마쳤다. 9월5일 송출 예정 영상에는 보겸과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 함께 하는 재미있는 토크와 FNB기부챌린지 참여, 이차돌 먹방영상 등 콘텐츠를 촬영 했다고 밝혔다. 

또한 9월5일 총 1천만원 상당의 GS25상품권과 3백만원 상당의 이차돌 모바일 상품권을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해 두었으니 보겸TV 구독과 시청을 부탁한다고 알렸다.    

FNB캐시리플렛의 포인트(LP)는 전국 이차돌 매장에서 유저가 결제 이용이 가능해 신규 소비자의유입을 통해 매출 향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캐시리플렛은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FNB캐시리플렛은 양사의 이번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여, 향후에도 이와 관련한 프로모션을 긍정적으로 검토 및 협의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