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유니크한 디자인에 기능성 극대화한 제품 출시

 

런닝머신 전문브랜드인 "아이러너"가 더욱 더 프로페셔널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홈트레이닝 제품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아이러너가  기본에 충실하며 내구성과 보관의 편리성 등을 한차원 높인 새로운 X시리즈를 출시한다. 

X1제품은 대형 방진매트구조를 일체형으로 장착하여 진동감소 효과를 높이고, 타 제품대비 보관 효율성을 높여  보관 및 사용편리성을 높였다. 

X3제품은 업계최초로 조그셔틀을 통한 매뉴얼 네비게이터로  사용 편리성을 강조하며 직관성을 높였고, 에어캡슐 일체형 프레임으로 진동감소 및 런닝 쿠션감을 높인 제품으로 소개하였다. 

X 시리즈 제품은 유명 산업디자인 그룹인 이탈리아 HABIT 수석디자이너인 DIEGO 가 총괄진행하였으며, 런닝머신이 가진 기본기에 충실하며, 공간활용성과 기능 극대화를 감각적으로 표현하였다. 

또한 인터벌 운동을 쉽게 할수 있도록 런닝머신의 속도와 운동유형을 최적화한 파도모드를  적용하여, 사용자가 런닝에 집중할수 있도록 하였다. 

오는 9월7일(토) 오후 19시40분부터 K쇼핑에서 런칭방송을 진행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현재 피트니스선수로 활동 하고 있는 "배지타" 씨는 X시리즈를 통한 건강한 헬스라이프를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