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저는 성기가 두 개 입니다"…남녀 1천명과 잠자리 가진 남성의 19금 고백
등록일 : 2019-09-05 15:49 | 최종 승인 : 2019-09-05 15:49
장형인
▲(출처=GettyImagesBank) 

[리서치페이퍼=장형인 기자] 은밀하고도 비밀스러운 비밀을 공개했다가 유명인사가 된 남성이 있다. 그가 유명해지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해외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 레딧에는 "저는 성기가 두 개 입니다"라는 사연이 공개됐다. 듣도 보지도 못한 충격적인 사연에 많은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는 미국 국적의 남성이 공개한 사연을 조명했다. 이 남성은 'Double Dick Dude'란 가명으로 레딧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구역에 글을 처음 게재했다. 그는 "놀랍게도 성기가 두 개가 있으며, 두 개 모두 정상적인 기능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신체 비밀을 공개한 후 포르노 업계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고 한다. 솔깃한 제안이었지만 그는 거절했다. 그는 "몇 년 전에만 해도 고려를 했었다. 하지만 결국을 거절했다. 포르노 사업의 새로운 인물이 될 수는 있으나  돈이 필요없다"고 설명했다.  

▲(출처=GettyImagesBank) 

자신을 더블딕듀드라고 밝힌 남성은 성기 두 개로 모두 성관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다만, 사정하는 양이 많아 제대로 배출하지 않을 시 큰 통증이 온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나의 신체적 유일한 특징에 대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가늠할 수 없다. 적어도 한 명의 남성이 두 개의 성기를 가지고 정상적으로 살아간다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그의 사연이 일파만파 커진 후 그는 자신의 사연을 진솔하게 담은 책 '더블 헤더(Double Header)'를 출판했다. 그는 책을 통해 그동안 양성애자로 살면서 1천여 명이 넘는 남녀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고백도 이어갔다. 레딧에 올린 글과 책 출판까지 어어간 그는 이후 방송사와 인터뷰를 하는 등 화제의 인물로 꼽히기도 했다. 

한편 성기가 두 개인 증상을 이음경체라고 한다. 약 550만 분의 1확률로 태어나 이 증상을 가진 환자는 세계적으로도 사례가 극히 드물다. 지난 2015년에는 인도에서 세 개의 성기를 가지고 태어났으며, 이후 미성숙한 성기를 제거하고 두 개의 성기를 합치는 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았다.  

▲(출처=GettyImagesBank)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