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캐시리플렛'이 유튜버 '보겸TV'와 1천만원 GS25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시대' FNB캐시리플렛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LP(리플렛포인트)와 토큰을 모을 수 있는 숨은 돈 찾기 어플이다.

3D지도 기반 AR시스템 게임을 도입하며 광고주는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 할인 쿠폰, AR전단지, 동영상을 배포해 유저의 방문을 유도하며, 유저는 휴대전화로 이를 찾아 게임을 통해 획득하거나 에어드랍·퀴즈풀이로 토큰을 지급 받는다.

이번 진행을 밝힌 이벤트는 9월 5일 인기 유튜버 보겸TV의 업로드와 함께 시작된다. 참여는 FNB캐시리플렛을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상품권(1인, 1000원)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광고주는 유저가 실제 매장을 방문하고 체험해 매출을 향상할 수 있고, 유저는 AR전단지를 모으며 광고를 접한 뒤 쿠폰, 할인 등을 통해 리워드 포인트와 FNB토큰을 쌓을 수 있다. 또 획득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어플"이라고 설명하며 "리워드앱 후발 주자임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 이벤트 '1천만원 GS25상품권 쏜다'는 캐시리플렛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