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100년치 월급 가불해야 살 수 있는 ‘억’ 소리 나는 물고기 4
2019-09-18 10:33:07
김지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지원 기자] 애완동물로 물고기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물고기 가격은 종류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어떤 물고기는 억대의 가격표를 가졌다. 온라인 미디어 더 리처스트는 집에서 키울 수 있는 물고기 중 비싼 물고기들을 소개했다. 특별한 물고기를 키우고 싶다면, 다음 소개하는 물고기를 살펴보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플레코

플레코는 바다에 사는 물고기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수족관에서 잘 산다. 플레코는 보통 100달러 정도에 살 수 있다. 몇천 달러의 가격을 가진 플레코도 있다. 흔한 경우는 아니다. 이렇게 높은 가격이 제시되면 다른 플레코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플라워혼 시클리드

플라워혼 시클리드는 이국적인 말레이시아 어류로, 적절한 환경에서 7년 정도 살 수 있다. 머리 위에 혹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라워혼 시클리드는 적대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다른 물고기들과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것을 싫어한다. 플라워혼 시클리드 가격은 200~500달러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물방울무늬 가오리

가오리가 가정용 수족관과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할 수 있지만, 의외로 가오리를 찾는 이가 많다. 가오리는 독성을 갖고 있어 다룰 때 주의해야 한다. 물방울무늬 가오리는 10만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을 가졌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희귀한 품종이라 찾아서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비단잉어

비단잉어는 고상하고 용감한 물고기로 알려졌다. 이 용감한 물고기를 얻기 위해서는 지갑도 용감해야 한다. 비단잉어는 180만 달러에 팔리기도 했다. 비단잉어를 이토록 가치 있게 만든 것은 그들의 번식력, 색채, 혈통이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