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국비지원 온라인 개강 모집

 

'내일배움자격증센터'의 새 이름 '스마트HRD뉴엠'에서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된 근로자라면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무료수강을 받기 위해서는 근로자내일배움카드가 필요한데 받는 방법은 고용센터 방문 또는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근로자내일배움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등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무료수강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HRD뉴엠'에서 온라인 무료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응시자 수는 매년 증가를 하고 있는데 이유는 한류 열풍과 더불어 다문화가정의 증가로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 한국어를 가르치는 외국교육기관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이 필수이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은 한국어교원능력검정시험을 보기 전에 반드시 한국어교원양성과정(120시간)을 이수해야만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요건을 갖출 수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은 19세 이상이면 연령제한 없이 응시할 수 있고,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어교원으로 활동이 가능하여 취득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을 한 후 취업처로는 한국어학당, 다문화가정지원센터, 글로벌빌리지센터, 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 세종학당 등으로 취업할 수 있다 

스마트HRD뉴엠 관계자는 "직장인 국비지원 과정은 100% 전액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수강 할 수 있으며 상담신청을 하면 학습플래너가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리고 있다 "며 "최근에 잘못된 정보가 알려져서 국비지원 자격요건에 대해서 혼동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마트HRD뉴엠은 직장인 수강생들에게 국비지원 자격요건, 국비지원 혜택, 재직자내일배움카드 발급 등 정확한 정보만을 안내하고 있으며 수강 시작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이라고 전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등 다양한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교육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스마트HRD뉴엠' 검색 후 온라인 무료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