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계의 명품으로 분류되는 손바느질 공정의 비스포크 공방을 직접 운영하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가을맞이 클래식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제정장은 한 사람만을 위한 패턴이 제작되며 처음부터 끝까지 한 사람의 기술자가 손바느질 위주로 바느질해 옷을 완성해나간다. 가봉을 통해 체형과 사이즈를 보완해 편안함과 체형보완에 특히 뛰어난 장점이 있다. 특히 HK테일러의 비스포크 정장은 우리나라 맞춤양복을 대표하는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목동본점에서 소공동 출신 기술진으로 구성된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점에는 제작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하며 가봉까지 직접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업체의 프로모션은 FW 시즌의 시작인 가을맞이 이벤트로 정장과 코트 패키지로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게 제안한다. 신랑의 본식정장을 위한 결혼예복 패키지, 비즈니스 수트, 면접, 졸업정장 등과 함께 최근 론칭한 HK테일러 우먼수트 라인으로 여성맞춤정장까지 선보이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채로운 패션을 볼 수 있는 가을인 만큼 남자라면 수트를 통해 그 멋을 완성해볼 수 있다. 
기본정장 스타일은 물론 마니카 카미치아(주름소매), 스트라파타, 티켓포켓, 리얼버튼, 라바르카등 이태리, 영국 수트 디자인으로 멋을 낸 클래식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계절이다. 또한 가을 분위기 있는 남녀 커플정장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 웨딩촬영 등 색다른 커플룩을 준비해볼 수 있다. 

"맞춤정장은 한 분만을 위해 제작되는 특별한 옷입니다"라며 "나를 위해 제작된 세상에 단 한 벌뿐인 수트를 통해 남은 2019년을 멋지게 보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과 청담점, 광주상무점과 대구중앙점, 대구 앞산점등 최근 오픈한 부산 명지점까지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인 전문 테일러샵이다. 가을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 및 업체 정보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