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전문기업 동현테크가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동현테크는 이번 박람회에서 이탈리아 대표 커피머신 브랜드인 일렉트라, 라산마르코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업소용 컨벡션 오븐 브랜드인 에카오븐을 국내에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익히 알려진 커피머신 기업, 일렉트라와 라산마르코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매년 진화된 업소용커피머신기를 출시하고 있다.

또한 에카는 스팀, 열선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베이커&쿠커들의 사랑을 받는 업소용오븐기로 국내 정식 런칭 이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동현테크는 이번 2019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가정이나 협소한 매장에 적합한 EKF423DUD와 EKF423U부터 디지털, 다이얼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스팀과 자동 프로그래밍으로 베이킹 시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664.3EUD, 양방향 듀얼 모터와 한글지원 터치스크린을 내장한 MKF664TS 등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소용오븐을 선보일 예정이며, 박람회 한정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한다.

아울러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초빙한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베이킹 및 요리 시연과 시식회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현테크 관계자는 "'에카오븐'은 베이킹과 더불어 요리에도 특화된 제품"이라며 "올스테인레스 재질의 내외장재, 팬속도 조절기능, 스팀기능, 세척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져 홈 베이커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오븐으로 2019 카페&베이커리, 2019 호텔쇼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전시 안내는 동현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