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아직까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라는 '양성애자' 헐리웃스타 7
등록일 : 2019-09-16 16:39 | 최종 승인 : 2019-09-16 16:39
소윤서
▲(출처=게티이미지)

[리서치페이퍼=소윤서 기자] 동성과 이성 모두에게 성적 끌림을 느끼는 것을 의미하는 양성애. 20세기 초반에는 동성애보다 양성애가 드물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현시대에는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 여러 연예인이 바이섹슈얼 커밍아웃을 했다. 본인이 양성애자임을 떳떳하게 밝힌 헐리웃 스타 7인을 모아봤다.

▲(출처=드류 베리모어 SNS)

드류 베리모어

지난 2003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양성애자임을 고백한 드류 베리모어는 "늘 스스로를 양성애자라 생각해왔고 여성을 성적으로 좋아한다"며 수많은 여성과 관계를 가졌다 밝혔다.

▲(출처=레이디 가가SNS)

레이디 가가

레이디 가가는 2009년 ABC의 한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와 함께 있을 때도 여성에 대한 욕망이 생긴다"며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다.

▲(출처=린제이 로한 SNS)

린제이 로한

2006년, 안젤리나 졸리를 흠모하고 있다고 고백한 것에 이어 2년 뒤 2008년에는 DJ 사만다 론슨과 공개 연애를 했다.

▲(출처=아론 카터 SNS)

아론 카터

2017년 여자친구이자 포토그래퍼인 '매디슨 파커'와 결별하면서 돌연 '바이섹슈얼'임을 밝혔다.

▲(출처=앰버 허드 SNS)

앰버 허드

조니뎁의 전처 앰버 허드는 2016년 3월 뉴욕에서 열린 한 콘퍼런스에서 자신의 성 정체성에 대해 '양성애자'라 고백했다.

▲(출처=크리스틴 스튜어트 SNS)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호흡을 맞춘 남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공개 연애를 하다 헤어진 후, 2016년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양성애자임을 밝혔다.

▲(출처=메간 폭스 SNS)

메간 폭스

2009년 방한한 메간 폭스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양성애적 기질을 갖고 태어난다"며 "여배우 올리비아 와일드에게 관심이 있다"고 스스로 양성애자임을 고백했다.

[리서치페이퍼=소윤서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