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례 가을장마와 태풍이 다녀간 뒤, 아침저녁으로 부는 선선한 바람에 가을 분위기가 한층 짙어진 요즘이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으로 돌입하며 차고 건조해지는 날씨에 보드라운 아이들의 피부도 자칫 수분을 잃거나 예민해지지 않도록 한층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쁘띠엘린은 아이들의 촉촉한 피부를 위해 지금부터 미리미리 준비해두어야 할 가을철 필수 육아템 3가지를 소개한다.

 

■ 가을철 필수 고보습템, 에바비바 '베이비 립앤칙밤'

 

매년 가을철 인기 고보습템으로 손꼽히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에바비바의 베이비 립앤칙밤은 휴대하기 좋은 스틱형 밤 타입으로 입술뿐만 아니라 볼과 손 등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냉풍 환경에서의 피부 보습 유지 테스트를 완료해 가을철 쌀쌀한 날씨 속,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순수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미국 농무부에서 엄격하게 관리하는 오가닉 인증 마크인 USDA를 획득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대용량과 큰사이즈로 가성비 있으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영자립밤', '대왕립밤', '딱풀립밤'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가을철 정전기 방지 필수템, 에티튜드 섬유유연제

 

점차 건조해지는 가을 날씨에 정전기를 방지해주는 섬유유연제 또한 필수적이다. 에티튜드(ATTITUDE)의 섬유유연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하여 신생아용 제품부터 성인용 제품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섬유질 보호 효과가 탁월해 변색이 덜하고 정전기 방지 효과가 뛰어나 옷감의 손상은 줄이면서 동시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농축 제품으로 경제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L의 대용량은 한 번 구입 시 약 80회 가량 사용 가능하다.

 

■ 샤워 후 즉각적인 피부 보습을 위한 '베이비리브즈 바디로션'

 

가을철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서는 수분감과 보습감을 공급해줄 수 있도록 샤워 후 바디로션을 즉시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에티튜드의 베이비리브즈 바디로션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있어 촉촉한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촉감에 예민한 영유아도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으며, 아몬드밀크&바닐라 향과 페어넥타 향 2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992년 미국에 설립된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원료, 생산공정 등 다양한 항목에서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공식 인증마크인 EWG verified™를 획득해 안심 스킨케어임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다.

 

한편, 에티튜드는 최근 안전성 강화를 위해 '책임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며 한층 엄격해진 품질 관리 체계를 정립하며 품질 관리 기준에 부합하는 생산분에만 새로운 공식 수입 스티커를 부착해 판매하고 있다.

 

에티튜드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조클리너, 젖병세정제(주방세제) 등 각종 유아용 생활용품부터 손세정제, 워시, 로션을 포함한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기바디워시, 아기로션 등 베이비 전용 라인인 베이비리브즈부터 2in1 키즈 샴푸&워시, 버블바스 등 어린이의 행동 특성에 맞춘 키즈 라인의 리틀리브즈, 온 가족을 위한 헤어&바디 케어 라인인 수퍼리브즈와 내추럴 모이스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