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미녀와 야수"라며 못생긴 남친 욕하는 누리꾼에게 여친이 한 말
등록일 : 2019-09-17 14:31 | 최종 승인 : 2019-09-17 14:31
이화섭
▲(출처=goodtimes)

[리서치페이퍼=이화섭 기자] 중국의 한 커플이 남자가 너무 못생겼다는 이유로 네티즌의 비난을 받고 있다. 일명 '미녀와 야수'로 불리는 이 커플은 여자의 외모에 비해 남자의 외모가 너무 부족하다는 이유로 소셜미디어 상에서 공격을 받고 있다고 온라인 매체 굿타임즈 등 다수의 매체가 보도했다. 린(Linh)은 하이(Hai)라는 이름의 남자친구와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릴 때마다 비난과 부정적인 평을 받는다. 그녀의 남자친구가 너무 뚱뚱하고 못생겼다는 이유에서다.

▲(출처=goodtimes)

린은 총 3만 9,000명이 넘는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어 소셜 미디어에서 꽤 인기가 있어 파장력을 무시할 수만은 없다. 상대적으로 린은 날씬하고 섬세한 이목구비를 소유하고 있어 남자친구와 비교되기 쉽다. 린은 칭찬을 받는 반면, 그녀의 남자친구는 정기적으로 조롱을 받는다. 실제 '너는 아름답지만 네 남자친구는 너무 뚱뚱해', "남자친구는 너를 사귈 자격이 없다' 등 다양한 악플이 달린다. 일부 네티즌들은 악의적으로 이 커플을 '미녀와 야수'라고 비난하고 그들의 관계의 정당성에 대해 심각하게 의문을 제기했다.

▲(출처=goodtimes)

이러한 네티즌들의 비난에도 이 커플은 전혀 개의치 않고 있다. 2년 넘게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관계를 더 단단하게 해주고 있을 뿐이다. 이와 관련, 린은 게시물을 통해 하이와 사귀기 시작한 이후로 이보다 더 행복했던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그는 체격과 체격에 상관없이 멋진 사람이다. 몸무게와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라며 "정말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면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서로의 성격과 잘 어울릴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린과 하이는 그들의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낙관한다.

[리서치페이퍼=이화섭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