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이 2015년, 2018년 모두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전화영어 화상영어 부문으로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티폰은 가격이 저렴한데도 퀄리티가 뛰어난 북미, 필리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 회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기업이다.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등 각종 수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화상, 전화영어 1위 교육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티폰은 다른 화상, 전화영어 업체보다 높은 임금을 지급하는 정책으로 실력 있는 A급 강사를 채용해 회원들의 화상, 전화영어 학습효과를 높인다. 또한 모든 직장인 비즈니스 전화영어를 비롯한 모든 화상, 전화영어 수업에 자체 개발 교재를 사용하고, 전문 첨삭 강사 기반의 영작교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덧붙여 비지니스 전화영어 같은 성인 커리큘럼과 더불어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 영자신문에 관한 커리큘럼도 선보인다. 본 영자신문 화상, 전화영어 커리큘럼은 완성도가 높은 것은 물론 회화표현을 익히기 좋고 각종 시사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이티폰은 회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자사 화상, 전화영어사이트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고 토익스피킹 전화영어, 초등 화상영어 등 등록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상, 전화영어 싼곳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픽, 영어면접 전화영어, 어린이 화상영어 추천과정 등 모든 커리큘럼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영국인, 미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영어 수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에서 이티폰은 위와 같은 장점들을 인정받아 화상, 전화영어 순위와 후기, 가격비교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티폰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회원에게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4개월까지 무료수업을 추가해 주는 이벤트와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