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지난 21일 3일간 치러진 제 8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21일(토)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하며 아나덴은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상담 요청을 통해 국내 왁싱 산업의 성장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달라진 왁싱 산업의 위상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리였다. 박람회 일정동안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의 참가 속, 아나덴 부스 앞은 이미 왁싱에 대한 확장성과 성장성을 두루 인지한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눈에 띄었다.  

과거 국내 왁싱산업은 피부관리 샵 및 네일샵 등 한켠에 입점해있는 형태였지만,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는 국내 뷰티 산업 속에서 확실하게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도 그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는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의 상담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아나덴은 박람회 일정 날부터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상담하며 대전·충청 지역의 우수 상권 선점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실제 이번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을 진행한 2 팀의 예비 창업자들은 우수 상권 선점에 대한 필요성을 인지하고 가맹 계약을 진행했다.   

전문성 있는 왁싱 기술과 관련 전문가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사업적 가능성에 대한 확인이 된 분야인 만큼, 전문 왁싱샵의 오픈을 통해 점주가 목표했던 수익적 기대를 달성할 수 있는 상권을 먼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진 것 이다. 이 외에도 아나덴 본사방문 상담을 예약을 통해 약 30팀 가량의 예비 창업자들도 우수 상권 선점과 아나덴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다. 

박람회에 참여한 아나덴 관계자는 "아나덴 부스를 찾아오신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 왁싱 산업의 입증된 미래 가능성과 더불어 사업적 가능성에 대한 문의를 많이 주셨다. 아나덴 가맹본부는 업계 1위의 모기업인 르하임 스터디카페 브랜드의 체계적인 입지전략과 상권분석을 통한 창업 지원 시스템과 같이 상권 내 동종업의 존재 여부, 고객층의 존재 여부를 비롯해 뷰티샵, 네일샵 등 타 뷰티 업종에 연계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주요 상권에 대한 분석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찾아주신 많은 예비창업자분들게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창업 팁과 내용을 설명 드리니 많은 분들이 만족했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가맹본부 역시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 같은 상권 분석과 선점 효과를 위한 지원 시스템 외에도 아나덴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고 교육진의 체계적인 슈가링 교육과, 월 1회 본사에서 진행되는 스킬업 세미나를 비롯한 천연 제품라인 및 후케어 시스템은 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한편, 상담 후 박람회가 열린 대전·충정 지역 가맹점인 아나덴 대전가수원점의 샵투어 일정도 앞두고 있는 아나덴은 추후 열릴 박람회 및 세미나 등을 통해 더욱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