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365일 뜨밤 가능’ 정력깡패들이 ‘몰래’ 챙겨 먹는다는 천연 비아그라 음식 4
등록일 : 2019-09-26 11:40 | 최종 승인 : 2019-09-26 11:40
소윤서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소윤서 기자] 정력에 좋기로 소문난 대부분의 음식은 혐오스럽거나, 가격이 비싸거나, 효과가 미미하다는 단점이 있다. 예부터 정력에 좋다 알려진 식품들 중, 그 효험이 입증된 것들을 추려 소개한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소문난 바람둥이 카사노바가 하루에 50여 개씩 먹었다는 굴. 굴이 남성 정력에 좋은 이유는 아연 때문이다. 굴에는 남성 호르몬 분비와 정자 생성을 촉진하는 데 탁월한 셀레늄과, 정자의 구성 성분이자 발기를 일으키는 원동력이 되는 아르기닌 또한 풍부하다. 자양강장제에서 빠질 수 없는 성분인 타우린도 함유돼 있어 남성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정력 강화 음식.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마늘

성기능 중 가장 중요한 발기가 원활히 되지 않는 증상인 ‘발기부전’은 혈액순환 장애가 원인일 수 있다. 발기부전으로 고민이라면 혈관을 확장시켜 혈전을 예방하고 발기부전 증상 개선에도 효과적인 마늘 섭취를 권장한다. 마늘 속 알리신 성분은 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정자 수를 증가시킨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낙지

마늘처럼 낙지 또한 혈액순환을 개선해 정력을 증진시키는 음식이다. 각종 무기질, 칼슘, 타우린, 아미노산, 인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있어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이 함유돼 뇌 기능을 활발하게 촉진시켜 신체의 성적 자극이 원활히 이뤄지도록 돕는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토마토

전립선 암과 같은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탁월한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한 토마토는 남성에게 특히 좋은 음식이다. 라이코펜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 발기력에도 도움을 주고, 면역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기도 한 라이코펜은 충분한 양을 섭취하면 노화 방지는 물론 신체 나이를 젊게 유지시켜 활력있는 성생활을 즐길 수 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