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핫피드
마트에서 갑자기 옷 다 벗은 여성, 알몸으로 나간 사연은?
등록일 : 2019-09-26 17:00 | 최종 승인 : 2019-09-26 17:00
김성은
(사진=Central European News)

[리서치페이퍼=김성은 기자] 대형마트에서 한 여성이 옷을 훌훌 벗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SNS에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영상의 첫 장면을 확인해보면, 여성은 검은색 상의에 흰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다. 여성이 다른 남성과 함께 마트를 나오는 중 경비원이 다가간다.

다소 격양된 분위기로 이야기를 하던 여성은 갑자기 치마를 벗기 시작했다. 치마를 들고 이리저리 걸어 다니더니 이번엔 상의도 벗기 시작했다. 그 후 속옷까지 모두 벗은 후 당당하게 마트를 걸어 나간다.

(사진=Central European News)

현지 언론에 따르면 경비원이 마트를 나서는 여성에게 물건을 훔치지 않았냐며 몸을 수색하겠다고 한 것으로 밝혀졌다. 요즘 멕시코 대형마트에서 치마 속에 물건을 숨기고 나가는 도둑이 많아져 이 여성을 의심한 것으로 보인다. 억울한 누명을 쓴 영상 속 여성은 아무 것도 훔친 게 없다며 옷을 다 벗어 증명했다. 현지 언론은 여성이 체포됐는지 혹은 경비원을 당국에 신고했는지 여부는 밝히지 않았다.

(사진=Central European News)

영상 속 장소는 멕시코시티 구스타보 마데로 지역의 월마트로 드러났다. 이 지역은 멕시코시티에서 범죄발생률이 가장 높은 3개 지역에 포함된다. 이번 이슈는 25일, 영국 일간 더선에 보도되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