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전리테일의 교복 브랜드 '쎈텐학생복'이 19년도 2학기 맞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쎈텐학생복의 전체적인 브랜드 콘셉트는 심플, 모던이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제품 이미지를 부각하기보다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풀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특히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는 풀 페이지 형식을 적용해, 스크롤을 한번 내릴 시 페이지를 이동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주요 카테고리는 교복 소개, 학교주관 구매제, 매장 안내 등이며 리뉴얼 이후에는 친절한 기능과 자세한 설명으로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대 학생들과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매년 진행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정보는 우측 영역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아이콘을 삽입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 업데이트된 최신 영상은 메인 페이지에 자동으로 노출되도록 구현해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학부모·교직원들의 관심 분야인 교복 생산 및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강조했고, 쎈텐학생복 생산처인 호전실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 된 제안샘플 5종(후드티, 야구점퍼, 생활복, 패딩&패딩조끼)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원단 소재와 관련된 내용은 클릭 시 디테일 페이지로 이동해 상세 사항을 살펴볼 수 있다.

쎈텐학생복은 현재 UCC 공모전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