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멀티페이지
‘덕후들 지갑 탈탈 털려 작정했다!’ 2019 디즈니의 미쳐버린 라인업 6
등록일 : 2019-09-30 13:12 | 최종 승인 : 2019-09-30 13:12
소윤서
▲(출처=네이버 영화)

[리서치페이퍼=소윤서 기자] ‘캡틴 마블’부터 ‘라이온 킹’까지. 2019년 현재 개봉을 마친 디즈니 영화만 총 6편에 달한다.

그 중에서도 어벤져스 앤드게임, 캡틴 마블, 알라딘은 개봉과 동시에 인기를 끌며 전 세계 흥행 순위 1~3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올해가 가기 전 개봉을 기다리는 디즈니표 영화는 아직도 6편이나 더 남아있다. 2019 하반기 디즈니 개봉예정작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출처=네이버 영화)

말레피센트 2

-장르: 판타지

-감독: 요아킴 뢰닝

-출연: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인간과 요정이 펼치는 거대 규모 전쟁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특히 안젤리나 졸리의 독특한 캐릭터 비주얼과 분장 과정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는 10월 개봉.

▲(출처=네이버 영화)

겨울왕국 2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11월 개봉을 앞둔 ‘겨울왕국 2’는 지난 2014년 개봉해 국내에서만 천만 관객을 동원한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의 후속작으로, 이번 OST 또한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중.

▲(출처=네이버 영화)

엑스맨: 더 뉴 뮤턴트

-장르: 액션, 공포, SF

-감독: 조쉬 분

-출연: 안야 테일러 조이, 메이지 윌리암스

디즈니표 슈퍼히어로 무비.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비밀 수용소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엑스맨: 더 뉴 뮤턴트’는 지난 2018년 이미 촬영을 완료했으나 계속해서 개봉을 연기해 관객을 애타게 만들었다.

▲(출처=네이버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일명 ‘믿고 보는 스타워즈’ 열 번째 에피소드. 레이(데이지 리들리)와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의 대결을 엿볼 수 있는 예고편 공개로 기대를 모았다.

▲(출처=네이버 영화)

뮬란

-장르: 모험, 드라마, 가족

-감독: 니키 카로

-출연: 유역비, 공리, 이연걸

1998년 개봉한 동명 애니메이션의 실사판. ‘라이온 킹’과 ‘알라딘’의 흥행 성공으로 입증한 ‘디즈니 실사 영화 = 흥행 보증수표’ 공식을 다시 한번 굳건히 할 수 있을지 주목되는 디즈니의 야심작.

▲(출처=네이버 영화)

아르테미스 파울

-장르: 액션, 모험, 가족 

-감독: 케네스 브래너

-출연: 조시 게드, 주디 덴치, 미란다 레이슨

동명의 원작 소설이 출간된 2001년부터 영화화를 위한 시나리오 작업이 시작됐으며 2013년부터 디즈니가 제작에 참여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