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 검안전문 진접안경원 안경기업은 독일 정밀 광학기업인 '칼 자이스'의 최첨단 검안 전문기기와 계측장비 그리고 체계화된 검안,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의 시생활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정확한 굴절검사, 양안시기능 검사를 위해서는 국제규격 5m 이상의 충분한 검사거리가 확보가 중요하다. 하지만 일반적인 안경원들은 대부분 현실적으로 공간 활용의 제약 때문에 충분한 검사거리를 확보하기가 힘든게 실정이다.   

진접안경점 안경기업은 5m의 검사거리를 기본으로 미세난시, 초고도난시, 원시성 난시, 초고도 굴절이상을 정밀하게 검사 가능하고 사시, 입체시 검사, 색각 이상검사, 야간 시력저하 검사, 안위 이상으로 인한 난독증 등 다양한 검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칼 자이스'사의 최첨단 장비인 아이 프로파일러 PLUS로 동공 크기에 따른 웨이브프론트 수차 데이터를 분석하여 야간시력저하, 빛 번짐, 대비감도 저하와 같은 시기능 이상을 예측하여 처방 할 수 있고, 계측 장비를 통해 안면각, 경사각, 정점간 거리 뿐만아니라 고객의 시습관까지 반영하여 선택한 안경테에 정확한 초점 설계 후 왜곡을 최소화 하는 '스마트 가공'을 통해 완벽한 안경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진접안경점 안경기업은 단순히 잘 보이는 안경이 아닌, 고객의 시습관, 발생 가능한 시기능 이상까지고려하여 고객이 편안한 시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자체생산을 통한 가성비 좋은 안경테, 안경렌즈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안경테, 선글라스 브랜드와 자이스검안전문안경원으로써 아이스크립션 안경렌즈 처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