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바우네나주곰탕' 곰탕말고도 맛있는 신 메뉴가 다양하게 선보여
등록일 : 2019-10-04 14:00 | 최종 승인 : 2019-10-04 14:00
이은지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 불안한 경기 속에서 요식업의 선호도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그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폐업률 또한 높다. 이런 환경 속에서 오랜 기간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인데 바로 그곳은 유망 창업 브랜드 '바우네나주곰탕'이다.

'바우네나주곰탕'은 브랜드 출시 2년 만에 200호점을 돌파하며 유망 창업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20여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지에프포유에서 창업한 슬로우푸드 프랜차이즈인 '바우네나주곰탕'은 혁신적인 인건비 감소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손쉬운 조리법과 육수와 고기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식자재를 본사에서 완제품 후 납품하여 인건비 감소는 물론 언제나 최상의 품질과 맛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바우네나주곰탕'은 이런 탁월한 조리 시스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개발, 연구해 다양한 식사류와 안주류를 도입, 제공해 점심 장사 뿐 아니라 저녁 장사도 가능하게 하였다. 그로 인해 하루 종일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작은 매장에서도 극대의 매출을 올릴 수 있게 했다. '바우네나주곰탕'의 최소화한 조리시스템과 빠른 회전율은 25평 가게에서 하루에 500여 그릇의 매출 달성을 가능하게 했다.

'바우네나주곰탕'은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메뉴구성과 기존메뉴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구성을 이루었다. '바우네나주곰탕'은 6개월여의 개발, 연구를 통해 내놓은 신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 최근 출시한 신메뉴에는 불고기전골, 막 곱창 철판구이, 오리주물럭 철판구이, 도가니수육 등 다채로운 메뉴를 출시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우네나주곰탕'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최근 출시한 신메뉴인 저녁안주류들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며 더욱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우네나주곰탕'은 200호점 달성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은행사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