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꼬치와 수제 오뎅바 전문 브랜드 '25센치 꼬치앤오뎅바'가 입소문만으로 가맹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창업 아이템이 쏟아지는 창업 시장에서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숯불 꼬치, 수제 오뎅바 전문 브랜드로서 편안하고 정겨운 공간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가성비 뛰어난 메뉴 구성은 물론, 맛까지 잡아 나이불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꼬치 메뉴는 66여 가지로, 숯불 메뉴와 튀김 메뉴 등으로 나누어진다. 닭껍질구이, 항정살구이, 소떡구이, 떡구이, 새송이통구이, 매운낙지호롱구이, 매운닭날개구이 등의 숯불메뉴는 불맛을 더해 감칠맛이 살아있다. 가지, 고기완자, 모짜렐라오뎅, 새송이, 생선살, 양파, 아스파라거스 등의 튀김 메뉴 또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바삭함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치킨가라아케, 옥수수버터구이, 모듬고로케, 맨보샤, 아이스크림튀김 등 곁들이면 더 맛있어지는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자유롭게 취향대로 골라 먹는 오뎅셀프바,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살얼음맥주의 조화가 손님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20년 꼬치 유통 노하우로 저렴하게 꼬치 원육 공급이 가능하다. 이는 편리한 식재료 관리로도 이어지는데, 밑반찬이 없기 때문에 로스율 0% 모든 절단과 양념이 완료된 급속 냉동 꼬치 원육 제공으로 관리와 보관이 용이하다. 숙성고를 통해 편리한 해동도 가능하다.

또한 주방장 등의 전문 요리 인력이 필요 없기 때문에 최저 인력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급속 냉동한 꼬치를 원팩 시스템으로 배송받고, 매장에서는 숙성고에 보관 후 숯불에 굽기만 하면 끝이기 때문이다. 특히 꼬치 메뉴는 계절을 타지 않는 메뉴이자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인 덕분에 사계절 내내 손님을 유치할 수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이와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브랜드 론칭 후 입소문만으로 가맹점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중이다. 누구나 도전 가능한 쉬운 창업이자, 투자 대비 수익이 좋은 창업이기 때문에 추천 창업 아이템으로 뜨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 관계자는 "꼬치와 오뎅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본사의 유통 노하우로 꼬치 원육 공급이 가능한 덕분에 외식업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며 "브랜드 론칭 후 입소문만으로 가맹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25센치 꼬치앤오뎅바를 택해주는 점주들을 위하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이달 초 부천중동점이 오픈하였으며, 이달 중순 병점점 오픈 예정이다. 현재 입소문만으로 27호점을 달성했다. 가맹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