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 통번역교육원은 통번역 대학원 입학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타임스 통번역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한영통번역학과 입학시 일부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되었다.

타임스 ITT통번역 비즈니스 영어 과정 이수자는 4학점 인정 및 2과목 면제를, 전문 영어 통번역 과정 수료생은 6학점 인정 및 3과목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이처럼, 국제통번역협회(IITA)와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는 학점 인정 MOU를 체결하여 통번역 교육을 활성화하는데 공동으로 이바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타임스통번역 ITT통번역 과정은 국내 최초로 국제통번역협회(IITA)와 MOU를 체결하여 ITT(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 통번역자격증 취득과정을 진행하여 국내 최다 1급 자격증 합격자를 배출한 명실상부한 ITT 통번역과정의 선구자이다.

타임스 ITT통번역 과정을 수료함으로써 수강생들은 통번역 업무의 실무 역량을 인정받는 것은 물론, 통번역 대학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는 향후 입시 준비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 될 것이다.

▲ ITT 전문 번역 1급 자격증 예시

타임스 통번역교육원의 ITT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과정 및 전문 영어 통번역 과정은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통번역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소수 정예의 1:1 첨삭 등 꼼꼼한 수업관리와 수강생의 진로까지 코칭해 주며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대내외적으로 정평이 난 통번역과정이다.

실제로 타임스 ITT 통번역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은 타임스 통번역교육원 협력업체인 중앙통번역센터에서 통번역 프리랜서로 활동 중 이기도 하며 ITT 통번역과정 수료 후, 국내 유명 통번역대학원에 입학하여 전문 통번역사의 길을 걷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타임스 통번역교육원의 수업 우수성으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의 한영통번역학과 석사과정 편입학/신입학시 학점 인정 및 교과목 수강 면제 혜택은 지속적으로 인정될 예정이다.

타임스 통번역교육원은 통번역대학원 석사과정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업료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월부터 입학하는 예비 수강생들은 10%의 수업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은 타임스 통번역교육원의 입학전형시험(Level Test)를 통과해야 수강할 수 있다.

현재 타임스 통번역교육원에서는 ITT 통번역 주중, 주말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또한, 11월 2일 토요일 11시에는 ITT 통번역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타임스 통번역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