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PLANET(PLA) 토큰의 상장을 진행한다.  

PLANET은 IDEVEX 거래소와 암호화폐 거래, 재정거래 등을 포함한 거래에서의 통화로 사용된다.  

이 중 IDEVEX의 재정거래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의 50%는 PLANET 토큰을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또 PLANET은 IDEVEX와 OTA(온라인 여행 업체)를 통합해 전 세계 항공사 및 호텔 예약을 빠르고 편하게 할 뿐만 아니라 PLANET 토큰으로 EC 사이트에서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게 한다. 

PLANET 토큰은 기업의 주가를 올리고 스타트업, 블록체인, 다른 사업체 등에 투자함으로써 높은 수익을 추구한다. 상품과 참가 티켓의 통합을 통해 토큰 성장은 더욱 증대될 것이며, e스포츠 사업은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PLANET은 한국과 일본에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토큰은 토큰 이코노미에 쓰여질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토큰을 사용해 지불과 투자를 할 수 있고, EC 사이트와 항공권을 토큰을 사용해 결제할 수 있다. 

PLA(PLA/KRW) 입금 오픈은 17일 16시, 거래 시작은 18일 16시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상장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8일 16시부터 31일 23시 까지로 총 10,000 PLA가 보상된다.  

프로비트 Ronald 이사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8개월 만에 100개 이상의 상장을 진행했고 글로벌 탑 거래소 대열에 들어섰다. 최근엔 브라질 언론이 프로비트를 주목하면서 브라질 유저들이 크게 늘고있는 추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특히 안전한 프로세스를 보장하는데 95%의 디지털 자산이 도난이나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콜드 월렛에 저장된다. 데이터는 강력한 다중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저장되며 여러 번 암호화된 개인키가 사용된다. 

최근에는 추천인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사용자들은 각 추천인의 거래를 통해 거래수수료의 10-2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최근 프로비트는 두 번째 런치패드 IEO인 CPUcoin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CPU 가격은 상장 이후 40% 상승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