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22일 낮 12시부터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미디움(MEDIUM, MDM)의 런치패드 IEO를 진행한다.  

미디움은 4세대 블록체인으로 '초고속 블록체인'을 통해 '초연결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획기적인 블록체인 플랫폼과 네트워크를 갖춰 블록체인 처리 장치와 함께 크립토 엔진과 Enhanced DB를 포함한 Medium의 '하드웨어 가속 기술'에 의해 실현된다. 

또 MEDIUM은 BLOCKEY 하이브리드 월렛과 사용자 활동 분석을 통한 보안 관리 시스템인 HAVAEG을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최고의 보안을 보장한다.  

무엇보다 미디움 블록체인의 장점은 어떤 산업에도 적용될 수 있는 혁신적인 초고속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MEDIUM은 상용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고성능 및 초고속의 블록체인 시스템을 보장할 것이며, 그에 적합한 솔루션과 더불어 기존 블록체인 시장의 통합성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트랜잭션 처리를 위한 명령어 수행과 블록 생성을 위한 스레드의 동시 처리를 위한 병렬화 기술이 적용된 블록체인 컴퓨팅 전용 하드웨어 BPU(Blockchain Processing Unit)를 개발했다. 

이번 MEDIUM IEO는 프로비트 거래소의 3번째 런치패드로 1번째 런치패드 sportX는 상장 후 가격이 3배 상승하는 효과가 있었고, 2번째 런치패드인 CPUCoin은 상장 후 가격이 2배 올랐다.  

MEDIUM은 IEO 일정이 끝나는 대로 상장이 진행된다. 입금주소 오픈은 2019년 10월 28일 오후 12시, 거래 시작 일시는 10월 28일 오후 15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거래소 중 하나다.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됐고 중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등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했다. 

지금까지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DEXA $21,587 판매, Karuschain $26,600 판매, BOLTT 4회차 동안 $800,000 판매, SPIN 하루도 안 되서 $500,000 판매, LINIX 30분 만에 $300,000 판매 등의 성과를 올렸다.  

이밖에도 프로비트 거래소는 최근 웹 트랙픽 측면에서 글로벌 탑30위안에 들었다. 프로비트에서 추천인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유저들은 각 추천인의 거래를 통해 거래수수료의 10-2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의 런치패드는 IEO 직후 상장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투자자들은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모든 런치패드는 상장 후 큰 가격상승을 보였고 미디움도 이런 행보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