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스터디 카페 '포인트 스터디카페' 10월 31일부터 11월 02일 열리는 '프랜차이즈 부산' 참가한다. 

2019년 청년창업, 은퇴창업, 부부창업, 주부창업 등 모든 창업의 화두는 '최저임금' 이다. 

어려워지는 경기속에 창업에 시장에 뛰어든 자영업자들이 이제는 '인건비'와의 싸움에 허덕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창업시장에는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이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을 만들고 있다. 여기서 타업체와의 '무인'전략의 최고치를 지향하는 '포인트 스터디카페m'에서 청라점, 광주점 등에 이어 12월초 경성대점오픈과 함께 10.31-11.02 열리는 '프랜차즈 부산에 참가하기로 밝혔다. 

2019 부산, 대구 박람회등 연속으로 참가하며, 사업 차별화와 특별한 혜택을 제시하여 예비 창업주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포인트 스터디 카페m은 이번박람회에서도 2019년 파격적인 창업 혜택과 함께 임대료와 최저인건비 인상의 창업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12월  오픈 예정인경성대점은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관리 시스템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인트스터디카페m의 가맹문의와 특별한 혜택을 받는 지역구 1호점 혜택은 본사 홈페이지및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