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후즈티, 겨울신메뉴 핫 백자몽그린티, 후즈티 라떼 출시
등록일 : 2019-10-31 15:06 | 최종 승인 : 2019-10-31 15:06
이은지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 대만 5대 흑당버블티 브랜드 '후즈티(Who's tea)'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후즈티는 오는 11월 1일, 겨울 맞이 시그니처 메뉴로 과일차 5종, 라떼 3종, 흑당버블티 1종을 새롭게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겨울 신메뉴로 선보일 과일차는 올 여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과일차 5종의 '핫 음료'버전으로 백자몽그린티, 후즈티과일차, 파인애플우롱티, 오렌지그린티, 허니레몬티가 해당한다. 따뜻하게 마시는 과일차의 깊은 맛을 예상하는 만큼 '후즈티마니아'들의 기대감도 크다.

라떼의 경우 총 3종으로 겨울 스테디셀러인 토피넛라떼와 달콤한 쇼콜라라떼, 후즈티 시그니처 메뉴인 후즈티라떼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후즈티라떼는 달콤한 연유라떼 위에 수염모양 에스프레소 얼음이 올라간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고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흑당버블티에 짭짤한 치즈폼과 달콤한 오레오를 추가해 '단짠단짠'의 극치를 보여주는 치즈폼 흑당 오레오 버블티가 새로 출시 예정이다.

관계자는 "추운 날씨를 녹여줄 수 있는 신메뉴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려 한다. 앞으로도 취향을 저격하는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즈티 한국 1호점 미아사거리점은 신메뉴 출시를 맞아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신메뉴 주문 시 신규 음료 1잔 증정 이벤트와 한 잔만 주문해도 도장을 두 개 찍어주는 쿠폰 도장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동탄, 익산, 대전에서도 후즈티를 만날 수 있다.

[리서치페이퍼=이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