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 커버부터 속 흡수체까지 면으로 만든 일회용 생리대 '하얀하얀'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위드나(대표 서기성)에서 하하 & 별 부부와 모델 계약을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위드나에 따르면 여성용 생활용품인 하얀하얀 일회용 면생리대 제품과, 결혼 후 '다둥이부부'로 유명한 하하(본명 하동훈)와 그의 배우자인 가수 별(본명 김고은)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촬영을 마쳐 오는 10월 30일 다양한 컨셉으로 찍은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모델을 선정하는 부분에 있어서, '다둥이부부' 이자 평소 부부관계가 좋기로 소문난 하하&별 부부가 가장 먼저 떠올랐으며, 하하와 별의 애뜻한 부부관계가 연상되어 '하하별생리대' 라는 별칭도 생겼다.

화보 컨셉은 '사랑하는 사람을 선물'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최근 생리대 전 성분에 대한 이슈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고객의 관심도와 어우러져 '안전한 생리대 찾아라', '내 아내를 위한 선물', '내 아내는 내가 지킨다' 등 '하얀하얀' 제품의 특징을 살린 재미있는 촬영 컨셉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위드나에서는 오는 10월30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하하&별 부부 모델 선정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11월 4일 당일 100원 이벤트 외에 초성퀴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오픈할 준비중이라 한다. 

면으로 만든 '하얀하얀 일회용 면 생리대' 제품과 '하하 & 별' 부부의 화보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