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기기 제조업체 주식회사 헬스앤바이오에서 가족의 건강함을 고려한 대용량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에 이어 1인 가구의 건강까지 고려한 중형의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을 오는 11월 4일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매년 늘고 있는 1인 가구에 대용량 가습기 구매는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에 헬스앤바이오는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안전성을 고려하지 않은 채 판매되는 가습기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를 위해 안전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한 중형 케어팟을 개발하여 가격적인 부담은 줄이고 가습기 살균제에 대한 걱정은 완벽하게 해결" 하였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중형 케어팟(MS021S)은 기존 외관을 배제하고 스테인리스 수조를 디자인화 하여 이동의 편리성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2030세대층이 요구하는 니즈에 부합되는 제품이다.

가습기 살균제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을 덜 수 있는 간편한 세척과 완벽한 살균이 가능하다는 점또한 케어팟 가습기만의 최대 강점으로 손꼽히는데 특히 높은 온도에서 이뤄지는 열탕으로 99.9%의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평소 피부의 갈라짐 또는 건조함을 느껴 일년 내내 가습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중형 케어팟(MS021S) 역시 ▲가습기 본체, ▲진동자, ▲스테인리스 수조(2.8L)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랜 기간 사용해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304로 제작되었다. 스틸304는 오스트나이트계에 속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니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내식성(부식에 견디는 성질)과 내열성(열에 견디는 성질)에 뛰어난 재질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오는 11월 4일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지며 "원룸에서 생활하고 있는 자녀 혹은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괜찮겠다", "소규모 회사에 두고 쓰기 딱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