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보스웰리아라는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보스웰리아의 이점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에 대하여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런 보스웰리아는 지금까지도 각종 통증은 물론 염증 다양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지는데 어떤 다양한 방법이 있을까?보스웰리아의 다양한 효능 중 가장 주목받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관절염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고 항염효과와 더불어 피부미용에도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

이는 보스웰리아에 함유된 보스웰릭산 덕분인데, 보스웰릭산은 염증 촉진 물질 저해 및 염증차단 역할을 하며, 염증의 활성작용을 하지 못하도록 하고 연골의 세포를 강하게해서 모든 관절염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보스웰리아는 어혈을 제거해 혈액 순환을 돕고 부기, 통증 감소에도 도움을 주며 성질이 따뜻해 체내 독을 빼주는 해독 작용은 물론 염증을 없애주는 작용에도 효과적이다.

이어 몸의 붓기를 없애주는 것으로도 효과적이며 피부질환 개선에 큰 도움을 줬는데 이는 인플라신 성분이 풍부해서 좋았고 이런 보스웰리아를 먹는 것은 환으로 제조하는 것이었다.
▲(출처=ⓒGettyImagesBank)

보스웰리아는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먹을 수 있는데 시중에서는 가루나 환으로 판매된다.

우선 뜨거운 물에 보스웰리아 가루를 넣어서 차로 만들어 마시는 방법이 있다.

또는 보스웰리아 가루같은 경우 물이나 우유 기타 음료 등이나 시리얼, 샐러드, 오트밀 등과 같이 섭취가 가능하며 또는 밥을 지을 때 밥통에 함께 넣어도 된다.

이렇게 많은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보스웰리아는 크림으로도 활용가능한데, 높은 온도에 바세린이나 수분크림을 녹인 다음 거기에 보스웰리아 가루를 섞어주면 된다.

손목, 발목, 팔꿈치, 무릎 통증 외 주변의 허벅지 근육이나 오금 쪽을 마사지해도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