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는 인공지능이 중심이 된 블록체인 프로젝트 'GAPS(GAP)'를 상장했다고 13일 밝혔다.  

 

GAPS 플랫폼은 투표, 날씨, 스포츠 등의 주제에 대한 커뮤니티 유저들 사이에서의 토론에서 관련 정보를 수집하여 블록체인 및 AI 기반의 예측 플랫폼을 제공한다. 유용한 관련 질문을 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합리적이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유저들에게는 토큰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앞으로 미래의 슈퍼컴퓨터와 같은 것을 만들기 위해 데이터를 분석하는데 있어 모든 중요한 정보는 인공 지능을 통해 조달될 것이다. 이것은 자연재해, 마케팅, 트렌드 등의 다양한 분야를 예측하는 데에 활용될 수 있다.

 

이에 인공지능이 중심이 된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GAP은 블록체인을 모르더라도 쉽게 접근 가능하고, 나아가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수 있다. 아울러 게이미피케이션을 접목시킨 프로젝트로 차별화된 책임감있는 커뮤니티도 제공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상장한 GAP은 오직 프로비트에서만 원화 거래가 가능하다. 지난 5일 17시 입금 주소 오픈, 7일 15시 거래 시작이 된 이후 가격이 상승하고 있고 꾸준히 유지 중이다. 실제로 GAP이 상장된 3개 거래소 중 가장 가격 높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GAP 상장을 기념해 오는 21일 23시까지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가장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최근 상장한 런치패드 미디움(MDM)이 상장 이후 2.3배의 가격 상승을 기록하기도 했다.  

 

현재 Jura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중으로 회원가입 시 200 JREX 토큰을, 친구 추천하면 100 JREX 토큰을 제공한다. 아울러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도 10~30% 보너스를 지급하고 있으며 피추천인 보너스 도입해 6개월 동안 거래수수료 10%를 할인한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11월에 1살이 된다. 그동안 한국 뿐만아니라 중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각국에서 유저들이 찾아왔고 100개가 넘는 코인 상장, 70회차 넘는 IEO 를 진행했다. 앞으로 1년도 더 성장하는 거래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