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에 접어들면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닥터드레 파워비츠프로부터 jbl free x, 제이버드 런 XT 등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제품마다 성능과 가격대, 내구성 등이 다르므로 여러 제품을 비교한 뒤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 가운데, 데일리랩에서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3차 완판 기념 기간한정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2만원 할인 혜택과 LED 무드라이팅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베스트 리뷰 선정 시 28만원 상당의 닥터드레 솔로3 헤드셋을 제공한다.

 

비츠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은 수 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등 유명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성능을 자랑한다. 실제 귀 모양을 고려한 Ear-hooks 인체공학설계로 착용 시 귀에 단단하게 밀착해 어떠한 스포츠 활동 시에도 빠질 우려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고 사양의 음향 칩셋을 적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모든 음역을 커버하며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고감도 듀얼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통화 품질이 우수하고 최대 연속 재생시간이 무려 10시간이나 되어 등산이나 낚시, 암벽등반,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비츠리버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7.9g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IPX4 방수등급으로 땀이나 빗물 등에 의한 고장 우려가 없으며 제품 업그레이드로 케이스 내 LCD 화면이 탑재되어 있어 케이스와 이어폰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랩 관계자는 "비츠리버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으로, 닥터드레 파워비츠프로, jbl free x, 제이버드 런 XT 등 유명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 없다"며, "현재 기간한정 이벤트를 통해 2만원 할인 혜택과 닥터드레 솔로3 헤드셋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데일리랩' 공식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