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는 혁신적인 외국어 학습 플랫폼 직톡(ZIK) 토큰 거래쌍이 추가로 상장됐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ZIK 토큰의 KRW 거래쌍만 상장됐으나 지난 11일 15시 프로비트 거래소에 ZIK/USDT 거래쌍이 추가로 상장됐다.  

 

직톡은 언어 학습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서비스의 구매를 촉진시키는 언어 학습 소셜 플랫폼이다. 전 세계적으로 1600명이 넘는 강사들과 학생들을 등록되어 있다.

 

직톡의 서비스는 법률 상담, 마케팅 멘토링, 비즈니스 등의 전문가들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확대될 예정이다.  

 

ZIK 토큰은 직톡 플랫폼에서 사용되기 위해 개발됐고, 다국적 이용자들과 재능 판매자들 간의 국제 거래를 신뢰성 있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중 하나로 뛰어난 기술력에 힘입어 프로비트는 1년도 안되어 100개의 코인을 성공적으로 상장했다.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이고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으며 최근 상장한 런치패드 미디움(MDM)이 상장 이후 2.3배의 가격 상승을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프로비트 거래소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에서는 상장하는 프로젝트에게 거래 관련 서비스 뿐만 아니라 마케팅 관련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상장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루투갈어 등 여러 개국의 언어로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11월에 1주년을 맞이한 프로비트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를 지급하고 있다. 10~30% 보너스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피추천인은 6개월 동안 거래수수료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