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EcoG9Coin(EGC)을 상장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화요일 낮 12시 EGC(EGC/KRW, EGC/ETH) 거래쌍 입금 주소 오픈이 시작됐고, 11월 19일 화요일 17시 거래가 시작된다.  

 

이번 EGC 상장을 기념해 프로비트 거래소는 19일 17시부터 12월 3일 23시까지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EGC 토큰은 가격 및 유틸리티 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EGC는 현재 현재 베트남 내에 교통 부문과 자동차, 오토바이 유통 부문에서 EGC 사용을 위한 협상을 진행 중에 있다.  

 

이를 위해 베트남과 한국을 중심으로 적용할 EcoPay와 같은 지불결제 플랫폼과 암호화폐 거래 시스템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이 처럼 EGC 거래를 특화할 수 있는 분야를 확대하면서 EGC의 수요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EcoG9coin은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솔루션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존의 온오프라인 게임 서비스에 적용시켜 새로운 시장 경제 생태계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EcoG9coin의 핵심 가치는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참여가능한 게임 생태계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다양한 게임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반의 차별화된 처리 기능을 적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플랫폼은 슈버볼 게임랜드를 포함한 베트남의 게임랜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었고 호텔, 리조트, 교통수단,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을 걸치는 통합된 플랫폼을 위한 네트워크를 만들 예정이다.

 

이밖에 EcoG9coin은 기존 온오프라인 게임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새로운 시장경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현재 베트남 내에서 게임랜드 서비스를 대상으로 실제 화폐처럼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다.

 

아울러 플랫폼 확장을 통해 베트남내 호텔, 리조트, 교통, 레스토랑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을 제공하는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상장이 진행된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 방문자 수에 있어서 탑 25위 거래소로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15,000명 이상이다.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 수는 41,000,000건 이상이다.  

 

현재까지 13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150개 이상의 암호화폐의 거래가 지원될 예정이며 출시일에는 20개 이상의 암호화폐의 거래가 지원된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프로비트는 한국뿐 아니라 세계 글로벌 시장으로도 진출했다. 최근 인도네시아와 브라질 유저가 급증하고 있으며 프로비트 거래소는 총 7개국 언어를 지원해 모든 글로벌 유저들의 거래 플랫폼이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