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포차스미스’를 만나면 효율적 성공의 길이 보인다

 

장기 불황과 이에 따른 외식 소비의 감소, 업종간 과도한 경쟁 등 자영업자들에게는 고난의 시기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는 말이 있듯 보다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차원이 다른 성공을 이야기하는 주점 창업 브랜드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안주가 맛있는 복합주점 창업 아이템 '포차스미스'는 소자본 창업의 패러다임을 바꾼 성공전략으로 많은 창업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들 브랜드를 만나면 효율적 성공의 길이 보인다는 말은 여기서 나온다.

 

보통 소자본 창업을 이야기 할 때 무조건 창업 비용이 저렴한 것 만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저렴한 창업 비용만큼 성공 확률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  

 

'포차스미스'는 소자본, 리뉴얼 창업에 최적화 돼 있다. 1층이 아니라서 현재 매장을 영업중인 경우가 있는데 '포차스미스'에서는 2층 이상의 매장도 기존매장의 리뉴얼 창업도 모두 소자본으로 가능하다.

 

특히 기존 주점들의 경우 인테리어 구성 시 과도한 비용을 책정하거나 본사의 개입이 심한 경우가 많은데, '포차스미스'는 거품 낀 인테리어 비용을 지양한다. 같은 본사 개입이라도 외주가 아닌 역량을 갖춘 본사 직원들이 실무에 투입돼 인테리어 공사를 담당하고 있다.

 

오랜 현장 경력의 이들 인테리어 전문가팀이 직접 책임지고 끝까지 마무리 하면서 거품 없는 인테리어 구성이 가능하면서 비용절감은 물론, 추후 하자보수 관련 문제도 원활히 해결 가능해 믿고 맡기기 용이하다.

 

이렇게 창업 비용의 부담을 최소화해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포차스미스'는 그만큼 브랜드 자체의 경쟁력도 높아 성공 확률을 높이기도 좋다. 안주가 맛있는 복합주점을 표방하는 만큼, 국, 내외 다양한 메뉴 및 안주 구성을 통해 맛의 퀄리티를 높였고 심지어 요즘 경제 사정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 책정까지 더해지며 실속 있는 성공 경쟁력을 갖췄다.

 

여기에 조리하기 쉬운 원팩 시스템 도입으로 운영의 편의성은 물론 인건비 절감 포인트까지 확립하며 매력적인 주점 창업 브랜드로서 각광 받을만 하다.

 

'포차스미스'의 관계자는 "요즘은 많은 이유로 '저 비용 고 효율' 창업 방법을 선호하는 추세인데, 인테리어 가격 겨품을 빼고 소자본, 리뉴얼 창업에 최적화 되면서 다양한 메뉴의 강점과 아이템의 경쟁력을 갖춘 '포차스미스'야 말로 여기에 가장 잘 부합하는 브랜드"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포차스미스'는 주요 메뉴를 본사의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직접 배송해 불필요한 추가 비용 발생을 없애고 보다 신선 하면서 신속한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