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Refine Medium(XRM)의 상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fine Medium은 신뢰할 수 있는 고화질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분산 미디어 플랫폼이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돼 플랫폼에서의 시청자, 제작자 및 혁신자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Refine Medium 플랫폼에 대한 기여도를 장려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Refine Medium의 장점은 ▲시청자 참여 활성화를 위한 인센티브 보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자, 시청자 간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한 매출 분배 분권화 ▲MVP 출시 ▲Refine Medium 스마트 컨트렉트는 다단계의 소개시스템(referral system)과 다양한 가격 포함 ▲DPOS 모델을 통해 선발된 관리자를 통한 콘텐츠 분산(절제) ▲지리적 제약 없음 ▲개발자들을 위한 관리자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시스템 등이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Refine Medium(XRM) 상장 일정은 입금 오픈 22일 15시, 거래 시작 25일 15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XRM 상장을 기념해 25일 15시부터 12월 8일 23시까지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 방문자 수에 있어 탑 25위 거래소로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15,000명 이상, &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 41,000,000 이상이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이밖에 프로비트 거래소가 최근 이더렙(Etherlab)에서 공개한 '국내 상위 20위 암호화폐 거래소 월평균 방문자 증감율'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달 순위에 비해 4계단이나 상승하였고 이는 모든 거래소를 통틀어 가장 큰 상승폭이다. 단 2개의 거래소만이 방문자 증가율을 기록한 가운데, 프로비트는 월평균 방문자가 25%나 증가했다. 평균 체류 시간은 모든 거래소 중 4위를 기록했으며 국내 탑 거래소의 평균 체류 시간의 2배를 기록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다른 국내 거래소의 성장률이 감소하는 가운데 프로비트만 방문자수가 크게 증가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라는 사실을 입증했다.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