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전남의 자랑 송가인 마을 조성, '미스트롯' 콘서트 1월·2월에도? 티켓 가격과 일정은
등록일 : 2019-12-26 13:42 | 최종 승인 : 2019-12-26 13:42
정혜영
▲(사진출처=송가인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정혜영 기자] 26일 KBS2 '해피투게더' 송가인이 자신의 이름을 딴 고향 전남 진도 '송가인 마을'을 자랑한다. 2019년 '미스트롯' 진선미를 차지한 송가인과 멤버들이 '해투4'에 출연할 예정이다. 송가인 마을은 이미 전라도 가볼만한곳이자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관광수익이 오르면서 지역 경제가 활기를 띠고 있다. 송가인은 2019 펭수, 유산슬, 장성규와 함께 올해의 인물로 입에 오르내릴 만큼 행사비와 출연료가 껑충 오르며 인기를 실감했다. 2019 연말 시상식에서도 송가인을 만날 수 있다. '2019 MBC 연기대상'에 출연하며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30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부터 진행하며 김성주와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2019 연기대상 올해의 드라마 후보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어하루)'와 '검법남녀 시즌2' 등이다.

 

▲(사진출처=송가인 인스타그램)

지난 11월 2019 송가인 리사이틀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 티켓팅은 순식간에 매진됐다. MBC 편성표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중계 시청률 8%를 돌파했으며 송가인 콘서트 재방송과 다시보기 요청이 쇄도했다. 어르신 팬클럽을 겨냥한 돋보기 목걸이 등 다채로운 송가인 리사이틀 공식 팬상품(송가인 콘서트 굿즈)이 판매됐다. 송가인 단독 콘서트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단장의 미아리 고개'로 오프닝을 열었다. 송가인 1집 앨범에는 '엄마 아리랑', '이별의 영동선'과 송가인 신곡 '찍어', '서울의 달', '어머님 사랑합니다' 등 귀를 호강시키는 음악이 함께 정규앨범에 실렸다.  

 

▲(사진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25일 크리스마스 콘서트인 부산에 이어 12월28일 수원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수원' 가격은 VIP 좌석 12만1000원 가장 저렴한 A석은 8만8000원이다. 송가인과 미스트롯 기존 멤버 외에도 박성연, 두리가 출연하며 김소유, 하유비가 콘서트를 빛낼 예정이다. '미스트롯 진선미와 함께하는 디너쇼' 가격은 30만원이다. 29일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7층 두베홀에서 열리며 진선미를 차지한 3인방과 숙행이 특별출연한다. 오후 12시와 오후 6시반 시간표 편성됐다. 바질 페스토, 레드와인과 어울리는 안심스테이크 바닷가재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다. 이미 티켓팅한 사람은 26일 밤 00시부터 예약 최소가 불가하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2020년에도 이어진다. 경자년 1월 5일 의정부를 비롯해, 성남, 안동순으로 개최되며 강릉, 광주, 진주 등 각 지역에서 개최된다. 마지막 콘서트는 오는 3월 7일 창원콘서트다.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티켓팅 예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은 일찌감치 유재석 트로트 가수 데뷔 성공을 점친 바 있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송가인은 유산슬 데뷔 앨범 조언을 한 바 있다. 유재석 예명 유산슬의 대박을 예언하고 '합정역 5번 출구' 듀엣곡 가능성을 보였다. 송가인 엄마 무속인(무당) 설에 대해서 송가인은 '아내의 맛'을 통해 고향집을 공개한 바 있다. 송가인 엄마 송순단 여사 직업은 무속인이자 국가 무형문화재 진도씻김굿 전수조교로 알려졌다. 최근 이빨 발치 논란이 있던 MC몽 앨범 송가인 피처링 참여가 논란된 바 있지만, 송가인 성형전·송가인 얼굴붓기 논란에도 담담한 뮤지션 태도가 빛난다. 송가인 학력은 중앙대 졸업자며 가수송가인나이는 34세다. 본명 조은심인 송가인 키, 몸무게부터 송가인 가족에 관한 질문도 뒤를 잇는다. 송가인 남편부터 송가인 아들까지 '송가인 결혼했나요'라는 질문이 쇄도하지만, 송가인 미혼이 확실시되면서 10대·20대부터 중장년, 노인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리서치페이퍼=정혜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