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두여자와 골목 질주! 조이서 캐스팅된 김다미 키·나이 '의외'
등록일 : 2019-12-27 14:06 | 최종 승인 : 2019-12-27 14:06
정혜영
▲(사진출처=JTBC '이태원 클라쓰' 티저 예고편)

[리서치페이퍼=정혜영 기자] 2019 할로윈데이부터 연말 클럽파티까지 나이와 국적을 아우르는 이태원 거리에서 펼쳐지는 세기의 맛집대결 드라마 티저가 공개됐다. '이태원 클라쓰' 예고편 영상에서 박서준은 이태원 골목을 권나라, 김다미와 함께 달리기 시작한다. 30초 안팎의 짧은 1차 티저는 세사람의 인물관계도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이태원클라쓰'는 윤계상 하지원 드라마 '초콜릿' 후속으로 내년 1월 31일 금토 드라마로 JTBC 편성표에 이름을 올렸다. 1차 2차 포스터 공개에 이어 사전 영상공개는 처음이다. '이태원클라스' 줄거리는 라이벌 기업에 맞서 이태원에서 작은 술집 '꿀밤'을 운영하며 기업가로 변신해가는 박새로이의 성장 드라마다. 이태원클라쓰' 원작은 다음웹툰 작가 단행본 책으로 발간된 바 있다.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는 조이서 역으로 캐스팅됐다(사진출처=TV조선 '제55회 대종상영화제')

'이태원 클라스' 드라마화, 영화화를 고대하던 팬들은 가상캐스팅 관심을 보였다. 밤톨머리 박새로이 역할을 맡은 박서준(본명: 박용규)은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과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짧은 헤어스타일 변신했다. 영화 '마녀' 최우식과 함께 기대주로 꼽히는 김다미가 맡은 조이서 역할은 앞뒤 안 가리는 소시오패스로 박서준을 좋아하게 된다. '이태원클라쓰' 박새로이의 첫사랑 역할인 오수아는 아이돌 헬로비너스 출신 권나라가 연기하며 이외에도 장가의 장근수 역에 드라마 '시그널', '비밀의숲'으로 인기를 구가한 유재명과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실제 배우 김보라와 연인이 된 조병규와 이란성 쌍둥이 역할을 맡은 김동희가 출연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태원 클라쓰를 위해 은발 숏컷으로 변신한 배우 이주영은 원작 '꿀밤'에서 '단밤'으로 수정된 가게의 주방장을 연기한다. 이주영이 연기하는 '마현이' 캐릭터는 웹툰에서 트렌스젠더다.  

 

▲(사진출처=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준 나이는 올해 32세다. 방탄소년단(BTS) 뷔 배우 최우식과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친분을 과시한다. 실제 방탄 뷔는 V앱 라이브 방송에서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을 언급하며 응원했다. 김다미는 24세 어린 나이에 어울리는 귀여운 외모를 가졌다. 놀랍게도 4살 많은 오수아 캐릭터의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와 키가 똑같다. 170cm 장신이라는 사실이 의외다. 한편, 박서준은 박민영과 함께 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열연했으며 드라마 '쌈마이웨이'에서는 박서준 김지원의 환상 케미를 보며 진짜 두 사람의 열애를 응원하는 팬이 생길 정도로 애틋한 연기를 뽐낸 바 있다. 영화 '사자'에서는 선배 배우 안성기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박서준은 드라마나 영화를 촬영마다 박서준 머리, 박서준 패션이 인기를 끌며 남성들의 롤모델로도 인기를 끈다. 박서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유튜버로 변신 팬들과 소통했지만, 최근 박서준 유튜브 계정이 해킹당하는 바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타까움을 전했지만, 지난 24일 박서준 소속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이 복구됐다는 사실을 전했다.

 

[리서치페이퍼=정혜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