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창업 (주)다채원/토마토도시락(대표 이의연)은 지난 12월 10일(화) '월드비전' 본부에서 '사랑의 도시락' 1000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결식아동 등을 위한 영양지원 사업이다. 경제적 상황이 여려워서 끼니를 거르는 아동에게 전국 8개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집'에서 매일 약 1349개가 배달되고 있다. 


 

월드비전 나눔본부 한상호 본부장은 인스턴트로 끼니를 때우거나 식사를 거르는 아동들, 거동이 불편하신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이 적어도 하루 한 끼는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야 되며 결식아동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주신 도시락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에 소자본창업 토마토도시락 이의연대표는 단발적인 기부 행사를 넘어 앞으로도 임직원이 참여 할 수 있는 봉사활동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뜨는창업 '토마토 도시락 체인점'은 2008년 직영 1호점 성균관대점을 시작으로 12년째 도시락 프렌차이즈창업 을 하고 있는 도시락전문점 기업으로, 전국 120여개의 가맹점과 강남 도시락 아크로힐스논현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테이크아웃 도시락업체 로 도시락배달 및 단체도시락 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365일 골라 먹을 수 있는 60여 가지의 다양한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