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없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코다리창업 전문점 '황금코다리'의 광고 촬영 현장이 지난 4일 MBC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편에서 방송되었다.  

 

코다리창업 전문 업체 '황금코다리'의 전속 모델인 송가인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1대 우승자로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이미지로 방송, 무대를 아우르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전지적참견시점 촬영 중 '황금코다리' CF 촬영장으로 향한 송가인은 첫 신 촬영부터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뽐냈다. 송가인 매니저는 "'엄마 아리랑'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를 했을 때도 잘 해서 다들 연기 천재라고 했다"라며 자랑하기도 했다.

 

송가인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더해 웹 드라마 형식으로 촬영 한 '황금코다리'의 광고는 곧 각종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코다리창업 전문점 '황금코다리' 관계자는 "다재다능함으로 사랑 받는 송가인과 황금코다리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는데 탁월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처럼 좋은 광고로 가맹점주 모두가 매출상승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지원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다리창업 전문점 '황금코다리'는 소자본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가 부담 없이 시작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메뉴 모두 반조리/원팩으로 공급되기에 최소한의 인원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가맹문의 및 창업상담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