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문화가 발달하면서 외식업체 창업도 갈수록 늘고있다. 하지만 최저임금 상승, 전문 기술 부족 등으로 인해 창업 전 고민되는 창업주들이 많을 것이다. 이러한 문제들의 벽에 부딪힌 창업주들에게 적합한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이 있다. 바로 '25센치 꼬치앤오뎅바'이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숯불 꼬치와 수제 오뎅바 전문 브랜드로, 편안하고 정겨운 분위기의 공간에서 가볍게 술을 마실 수 있는 브랜드다. 가성비 뛰어난 메뉴들과 가격에 비해 고급스러운 맛, 다양한 메뉴 구성 등으로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66여 가지의 꼬치메뉴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본사는 20년 꼬치 유통 노하우로 저렴하게 꼬치 원육을 공급할 수 있다. 이는 창업주의 순이익 창출을 돕는다. 또한, 밑반찬이 없어 로스율이 0%에 달하고, 급속 냉동한 꼬치를 원팩시스템으로 배송 받기 때문에 매장에서는 숙성고에 보관 후 숯불에 굽기만 하면 된다. 이와 같이 주방장 등의 전문 요리 인력이 필요 없어 최저 인력만으로도 매장 운영 및 관리가 충분히 가능하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 창업 방법은 먼저, 전화, 홈페이지 접수 등으로 가맹 문의를 하면 방문상담을 통해 사업설명을 하고, 본점 매장을 방문해 실제 사업장을 볼 수 있다. 후에, 상권분석과 점포개발, 본사가맹계약 등을 진행하고 인테리어 시공, 본사창업교육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 밑에서 진행 가능하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의 창업은 창업자금대출로 무이자 주류 대출, 신용도에 따른 집기, 설비 대출 등의 3천만 원 이상의 오픈 지원을 받을 수도 있다.

 

이에 해당 '25센치' 관계자는 "우리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입소문만으로도 가맹점 문의가 쇄도해 29호점까지 달성했다. 가성비 넘치는 메뉴와 계절을 타지 않는 메뉴로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오뎅바는 유행을 타지 않는 창업 아이템으로 브랜드 가치를 유지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보는 장사가 가능하다. 창업주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창업을 최대한 돕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창업문의 및 안내사항은 해당업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